본문 바로가기
아기와 함께 육아 캠핑 여행

수원 스타필드 맛집 추천 후기! 정성돈가스 서호김밥 아그라 노티드 먹거리

by 끼트기 2024. 2. 6.

 

7개월 아기랑

수원 스타필드 맛집 추천

아기 데리고 갈만한 곳

 

 

ㅣ  스타필드 수원

ㅣ  영업시간: 연중무휴 10:00 ~ 22:00

ㅣ  7층 잇토피아, 아그라, 노티드 등

 

 

1층 2층 7층

어마어마하게 많은 맛집과 식당들이

모여 있는 수원 스타필드.

그중에서도 당연히 맛없는 곳이 있고

맛있는 곳이 있을 겁니다.

우선 제가 먹어봤고 테이블을 봤을 때

사람들이 많이 먹고 있는

맛집 추천드립니다!


7층 식당가

수원 스타필드 정성돈가서 서호김밥

 

우선 제가 직접 먹었던

정성돈가스의 돈생 정식

서호김밥의 서호김밥과 떡볶이

 

정성돈가스 추천드립니다.

돈가스가 상당히 바삭바삭하고 촉촉합니다.

그런데 저는 돈가스보다 생선가스가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소스도 달콤한 게 딱 제 취향이더라고요.

주변을 보니 함박스테이크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월요일 오후 3시쯤이었는데도

대기줄도 꽤 길었습니다.

제 앞에 10팀 정도?

인기 많습니다! 추천!

 

서호김밥의 서호김밥과 떡볶이

하아... 서호김밥은 뭐 그냥 김밥입니다.

말 그대로 김밥. 주변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그렇다고 맛없는 건 아닙니다.

그냥 흔하게 먹는 김밥 맛입니다.

떡볶이는 제가 먹었을 때는

간이 잘 안배였는지

소금 간을 한 떡 맛만 났습니다.

떡볶이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 외 7층 식당

필동함박 메뉴 
로스트 비프 덮밥 스프링롤
을지로 촙촙 메뉴

 

제가 주문을 한 식당 외에도

7층 푸드코트에 다양한 식당들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을지로 촙촙의 촙촙면, 쌀국수

팟타이를 많이 드시고 계셨습니다.

옆으로 지나가면서 봐도 정말 맛있게 생겼더라고요.

저는 최근 쌀국수를 먹어서 패스 ㅠ

필동함박의 클래식 데미 함박도 추천!

 

수원 스타필드 아그라

 

그리고 지난번 포스팅에도 추천드렸던

수원 스타필드 아그라!

난 라이스 음료수가 무제한 제공!

미쳤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인도 음식 좋아하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저의 최근 아그라 포스팅입니다.

https://hardness001.tistory.com/23

 

[안성스타필드] 유모차끌고 갈 수 있는 스타필드 안성 식당 추천. 5개월 아기 데리고 눈치 안보이

유모차와 함께 5개월 아기 데리고 눈치 안보이는 안성 스타필드 맛집 추천 아그라 스타필드안성점 아기가 태어나기 전 뷔페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는 각종 호텔 뷔페 뿐만 아니라 주변에서 흔히

hardness001.tistory.com


그 외 디저트류

쿠키케이크 케잌

 

1층에 있었는데 쿠키로 만든

케이크를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반응형

 

노티드 수원스타필드점

 

이제는 너무너무 유명한

노티드입니다. 제주도 여행 갔을 때나

한 번씩 먹어봤지 이제는 근처에서도

노티드 빵을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망설임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대기줄은 거의 없었어요.(월요일 오후)

딸기우유 생크림 도넛, 우유 생크림 도넛

카야 버터 도넛, 인절미 크림 도넛

이 4가지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우유 생크림 카야버터는 최고

딸기우유 보통

인절미 크림 비추입니다!

수원스타필드 베이글 맛집 킴스델리마켓

 

요즘 베이글이 많이 핫하죠.

역지 대기줄도 상당히 깁니다.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런던베이글뿐만 아니라 7층에 위치하고 있는

킴스델리마켓 또한 많은 분들이

줄 서 계셨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7개월 아기와 함께였기 때문에 포기 ㅠ

반응형